국내 커피 시장 규모는 약 11조7천억, 1인당 연간소비량이 500잔을 넘어섰다. 커피 시장은 규모로 보면 영화시장보다 2
배 이상 크고, 게임산업과는 어깨를 나란히 한다.
거리에 즐비하게 늘어선 커피숍만큼이나 ‘커피 한잔 하자’는 말이 자연스러운 시대다. 집에서 커피를 즐기는 개인들이 많
아지면서 원두(Coffee Bean)에 대한 소비자의 기준과 기대는 점차 커졌다.
원두커피 제조 브랜드 ‘Heabeans’의 시작은 여기에 착안했다 Heabeans [Heaven(천국)+Beans(커피콩)] 의
합성어로 ‘세상 최고의 커피 본연의맛을 추구한다’이상과 목표를 가지고 개발. 최상의 맛과향, 가격 경쟁력~
Heabeans   최고의장점.
"수많은 기업, 전문가들이 있음에도 각자 개인이 취향에 맞게 커피를 소비하는 것은 여전히 어려운 문제"며 "맛있는 커피
의 기준을 고객에게 돌려드리고 싶었고, 그 중에서도 대부분 커피 전문점이 커피 맛의 결정은 단순 ‘기존원두의 블랜딩으
로 맛을 내지만 ’Heabeans’ 는
생두(Green Bean) 본래의 자연그대로의 맛을내기위한
과학적 처리기술 집중했고,누구와비교할수없는최고의 Brand입니다
커피는 기호식품인 만큼 맛에 대한 기준이 애매모호 합니다
경험이 풍부한 전문가의 입맛에 맞거나 전문가가 추천하는 커피가 아닌, 각자 입맛에 맞는 커피가 좋은
커피지만 기업의 입장에서 최상의 맛을 대량 공급 가능하다는 점에서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것입니다.
향후 좀더 고객 후기를 비롯해 구매데이터, 검색 키워드, 타사 분석 등을 통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연구개발해 더욱 더 좋은 반응을 얻고자 합니다.
품질과 함께 스스로 ‘고객에게 집착한다’고 표현할 정도의 고객 중심 서비스는 ‘Heabeans’의
중요한 성장 비결중 하나가 될 것이다.
커피 선택이 어려운 고객들을 위한 원두 추천은 물론, 샘플을 제공하고 이미지 및 동영상을 통해 원두의 맛
과 특징을 쉽게 설명코자한다. 다양한 SNS를 활용해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재구매율이 100%를 상회하는
결과를 가져오도록 최선을 다하고자합니다.
"고객들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듣고 그 이야기를 바탕으로 더 좋은 커피를 만드는 것이 ‘Heabeans’의
존재 가치를 실현하는 방식입니다.
언제나 고객들의 커피 고민을 해결하는, 해결하기 위해 애쓰고 노력하는 Heabeans 되겠습니다."
발암물질 최소화 : 로스팅과정에서 일어나는 메일라이드 반응으로 생성되는
발암물질 등급 2A군 아크릴 아마이드 최소커피
단백질분해커피 : 생두에 포함되어 있는 단백질 분해
크린커피 : 분해 과정을 거쳐 생두 세척으로 생두의 운송시간 및 운송과정에 발생하는 곰팡이 및 유해물질 제거
직화로스터커피 : 국내에 공급되는 커피 원두는 열풍식 로스터 방식이나 헤빈스 커피는 국내최초 대량공급이 가능한
직화식로스터방식
항산화 기능 극대화 : 생두의 단백질 분해로 로스팅과정에서 열에 의해 대부분 소멸되나 헤빈스커피는
폴리페놀성분인 클로로겐산 항산화 기능 극대화
카페인최소화 : 시중공급 원두보다 단백질 분해 과정에서 카페인 약30% 감소
대량공급설비 구축 : 일일 원두 1톤 공급 설비 구축